객단가 높은 주얼리 B사 온라인 마케팅 운영 전략

{{memberInfo.member.mb_team_text}}
{{memberInfo.member.nick}}
광고주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 또는 어필문구를 입력하세요.
문구 등록

대행의뢰

컨텐츠 더보기

질문하기

마케터 페이지
페이지공유 문구 수정 링크 관리
CLOSE

※화면을 가로로 전환하여 보세요.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얼리 #메타광고 #배너광고 #인스타광고 #인스타그램광고 #귀걸이 #목걸이 #팔찌 #쥬얼리 #객단가높은상품 #sns광고

관련영상

상세 내용
집행매체

배너광고 SNS광고

업종

의류/패션잡화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신규 고객 유입
잠재고객

성별: 여성

연령: 15~19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집행전 상황 : 치솟는 금시세로 인해 충성고객 구매 주기 및 전환 당 비용 감소
광고운영여부 : 온라인 광고 진행한 적 X
→ 신규고객의 유입도 부족한 상황
집행 후 30일 운영 결과

1) 신규 고객 유입 수(브랜드 인스타그램 팔로워) 3800명 이상 증가
2) 광고 비용 2,485,000원으로 전환매출액 55,088,374원 달성
3) ROAS 2,217% 달성


[1주차]
구매전환수: 8건ㅣ구매전환값: 3,688,254원ㅣROAS: 392%

[2주차]
구매전환수: 9건ㅣ구매전환값: 6,641,792원ㅣROAS: 1689%

[3주차]
구매전환수: 25건ㅣ구매전환값: 23,745,788원ㅣROAS: 2333%

[최종]
구매전환수: 60건ㅣ구매전환값: 55,088,374원ㅣROAS: 2217%

→대표님의 KPI(=신규고객 유입)에 집중하여 구매 전환 수를 증가하는 것에 가장 최우선적으로 집중.
개요 META 광고를 통한 신규고객 수, 매출, ROAS 상승
집행내용

[매체 선정]

브랜드 B사는 인스타그램 내의 활발한 활동으로 고객들과 소통을 중요시하고, 주 고객층이 SNS 피드 광고 유입을 통해 구매 전환율이 높은 2030여성인 점을 고려하여 메타 광고를 진행


[타겟]

B사의 KPI에 맞추어 신규고객유입수에 집중하기 위해 구매 30일 고객은 제외하고 진행,

주 고객층이 2030여성이지만, 광고를 집행하신 이력이 없는점과 신규고객유입에 대한 충분한 데이터가 확보되지 않은 점을 고려하여 초반에는 2055여성으로 설정


[운영 방향]

높은 객단가로 구매전환이 어려울 것을 감안하여 

먼저, 인지도 캠페인을 통해 노출을 극대화하고→트래픽 캠페인을 통해 유입을 극대화하며→판매캠페인을 통해 전환을 극대화


지면 별로도 피드 지면은 전환 목적으로 사람들의 클릭수를 높일만한 세일 관련 소재들을 메인으로 활용,

스토리 지면은 브랜딩 목적으로 사람들의 기억에 남을만한 제품의 특장점을 잘 담아낸 영상소재를 메인으로 활용


[브랜드 B사의 맞춤형 전략]

1. 트래픽 캠페인 → 인스타그램 랜딩 

흥미로운 소구점들을 제안하여 제품의 다양한 활용법을 담은 릴스 업로드나 인스타그램을 최전방의 소통창구로 활용하는 등 신규고객들이 팔로우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계속해서 제공


2. 다양한 소재 A/B 테스트

단일형식,슬라이드형식,컬렉션 형식 등 다양하게 사용하였고,

랜딩페이지도 단순 상품 랜딩이 아닌 오히려 카테고리 페이지로 랜딩을 두어 소비자들이 구매 한단계 전에 더 다양한 상품에 노출될 수 있도록 진행


3. 소재 테스트 시 광고 세트당 비용 설정

광고 세트당 1개의 소재만을 넣어 세트단에 예산을 설정,

고효율 소재가 파악된 후에는 해당 소재들로 전환 캠페인을 생성하여 캠페인 단에 비용을 설정한 후, 소재테스트 시간을 단축시켜 효율적으로 광고를 운영


4. 전환 캠페인 장바구니 담기 퍼널 사용

객단가가 높아 구매전환이 용이하지 않을 것을 고려하여,

판매 캠페인에서 광고그룹의 전환이벤트를 처음부터 “구매"가 아닌 “장바구니 담기"로 설정하여 머신러닝을 빠르게 학습시킨 후,

동일 캠페인 안에서 새로운 광고그룹을 “구매"전환이벤트로 추가하여 운영

한수민 AE 다른 레퍼런스

광고상담

  • 광고유형을 선택하세요.다중선택 가능

  • 미지정
    상담 마케터를 지정하세요.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

CLOSE 닫기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개인정보보호법을 기준으로 작성하되,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 내에서의 이용자 개인정보 처리 현황을 최대한 알기 쉽고 상세하게 설명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이용자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정보 검색 등 대부분의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 서비스를 회원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광고상담, 영상출연/PPL, 교육 등과 같이 개인화 혹은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1) 필수항목: 아이디, 이름, 패스워드, 연락처, 이메일, 회사명/브랜드명, 사업자등록번호
  • 2) 자동수집항목: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개인정보 처리 목적]

에이엠피엠 글로벌(AMPM global)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1.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실명확인, 가입의사 확인을 위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 2. 고지사항 전달, 의사소통 경로 확보, 영업 수주 상담 및 광고 대행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 3. 신규 서비스 등 최신정보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4. 불량회원 부정 이용 방지 및 비인가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 5. 기타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1.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실명확인, 가입의사 확인을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 2. 고지사항 전달, 의사소통 경로 확보, 영업 수주 상담 및 광고 대행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 3. 신규 서비스 등 최신정보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4. 불량회원 부정 이용 방지 및 비인가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 5. 이용자의 영상출연/PPL 신청 후 촬영이 완료된 영상은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의 저작물인 동시에 포트폴리오로서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이 소유한 웹사이트, 유튜브 채널 등에 마케팅 및 프로모션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6. 기타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

수집된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기간 동안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에서 계속 보유하게 되나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또는 제공받은 목적 달성 시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이용약관 및 미풍양속을 해치는 등 서비스에 물의를 일으키는 경우, 불량사용자에 대해서는 사용자의 의사에 관계없이 강제 탈퇴시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 파기절차 -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 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 파기방법 -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ㆍ의무 및 그 행사 방법]
  • - 이용자는 언제든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ㆍ삭제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 이용자는 언제든지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등의 경우에는 처리정지 요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원탈퇴’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이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 및 삭제, 처리정지,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권리를 가집니다.
  •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는 ‘회원정보’ 페이지 등에서 직접 처리하거나, ‘문의하기‘를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거부]

에이엠피엠 글로벌(AMPM global)은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에이엠피엠 글로벌(AMPM global)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설정방법 예)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 위탁]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원칙적으로 이용자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를 위해서는 ‘정보수정’ 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 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솔루션에 관한 면책조항]
  • 1.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천재지변이나 기간통신망 사업자의 장애 등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솔루션에 관한 손해배상]
  • 1.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의 귀책사유에 의한 피해보상 범위와 금액은 계약에 의해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불가에 의한 서비스 비용 범위로 국한되며, 회원과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부차적으로 생산한 부가가치, 파생 상품과 서비스, 산출물, 의사결정 및 기타사항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2. 회원이 약관의 규정 위반으로 인하여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의 영업활동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해당 회원은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에 손해를 배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은 매체사의 시스템 및 서비스장애로 인해 발생된 모든 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에이엠피엠글로벌(AMPM)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종규
  • 전화번호 : 02-6049-4111 (평일 : 오전 9:00 ~ 오후 6:00 까지)
  • 이메일 : ampmglobal@ampm.co.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개정 전 고지 의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 이용자가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에 제공한 이메일 주소 또는 에이엠피엠글로벌(AMPM global) 웹사이트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공지할 것입니다.

- 공고일자: 2023년 06월 28일

한수민 AE 영상교육

    게시물이 없습니다.

한수민 AE 포트폴리오

    게시물이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